파타야 KTV 모나리자 가라오케

워킹스트리 내에는 술집, 클럽, 아고고, 성인쇼, 무에타이쇼, 노천바등 그야말로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신세계라 할 수 있다. 전통 배를 타고 다양한 수공예품, 의류, 기념품을 판매하는 상인들이 있습니다. 향긋한 카레와 매콤한 볶음 요리부터 망고 찹쌀과 같은 달콤한 간식까지 다양하고 맛있는 태국 길거리 음식이 있습니다.
상상 이상의 즐거움이 가득한 휴양지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Queen of Asia‘s Resorts)’, ‘동양의 하와이’, ‘타이의 리비에라’ 등 수식어만 해도 셀 수 없을 정도. 공항을 테마로 만들었고 각 층마다 런던, 파리, 베니스 등 세계 도시 이름을 붙여 놓은 것이 특징이다. 중앙이 뚫려있는 형식의 건물 내부가 무척 아름다운 곳.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기이한 형상을 지닌 다양한 화석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에서의 사진촬영은 물론, 아슬아슬 스릴 넘치는 악어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의 지친 몸을 풀어주며 전통 마사지로 태국 여행에서 필수 코스입니다.
하지만 마인드 좋은 푸인들은 자신들도 테이블을 잡고 오고 지들끼리 놀러온 느낌이 강합니다. 336×280(권장), 300×250(권장), 250×250, 200×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나타난 태성은 어쩌면 그간 잊고 있던 설렘의 감정을 다시 느끼게 만들어 준 사람이다. 태국 시장에서 물건을 살떄나 이런 업소 여성들과 흥정을 할떄는 일단 절반 가격부터 아래 위로 내려가면서 흥정을 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자꾸지와 샤워시설, 넓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 원베드룸 빌라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투베드 룸이 있습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이후 연장 영업은 불법이며 그외 불법으로 심야 영업을 아침까지 하는 ‘애프터 클럽’ 들도 많이 있다. 파타야의 이 숙소는 가족 여행에 좋은 4성급 빌라입니다. 무료 WiFi, 무료 주차, 전용 수영장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죠. 파타야 클럽 친절한 고객 서비스, 안락한 객실 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이 손에 꼽는 사우스 파타야의 매력은 해변 및 다양한 음식점입니다.
코 란은 파타야에서 일일 투어로 즐겨 찾는 곳으로 흔히 산호섬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파타야 비치보다 물이 깨끗하며 해변의 모래가 곱고, 섬 내에는 6개의 크고 작은 해변이 있습니다. 파타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인공적으로 조성된 수상시장 투어입니다. 수로를 따라 장이 펼쳐지는 수상시장은 목조 데크로 이어진 길을 따라 즐길 수 있습니다. 악어농장의 하일라이트, 악어 쇼는 오전 9시부터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악어의 큰 입에 조련사 머리가 들어갔다 나올때 아찔했던 기억이 납니다.
란섬에 다다르기 전 필수 체험 레포츠가 하나 더 있다. 비치로드와 세컨 로드를 관통하는 센트럴 페스티벌은 터미널 21 이전 파타야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었고 같은 건물에 힐튼 호텔이 있다. 그렇게 1박 2일의 짧은 파타야 여행이 끝났습니다. 가본 곳은 많지 않지만 알차고 편하게 다녀온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파타야를 한번 다녀오니 치앙마이와 빠이, 푸켓과 같은 태국의 다른 지역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서 멀리서 보면 바로 감탄사가 나올 정도의 위용을 보여줍니다.
베트남 황투 가격은 1박에 평균 50만원정도 내외이고 태국은 최소 60만원 이상부터다. 아무래도 물가가 동남아에서 제일 쎄다보니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가야한다고 말해주고 싶다. 이렇게 이용한다면 최소한의 동남아 태국 파타야 밤문화 황제투어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결론은 직접 찾아서 이용하고 아님 이용하지마라. 어둠이 내려오면 하나씩 불이 켜지면서 거리에는 찬란한 불빛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파타야에 가면 필수 코스로 알려지기 시작한 성인 거리는 어린이들이 드나드는 곳이 아닌데 이해 하기 어려울 정도로 부모와 함께 아이들도 이곳을 찾는 경우가 있다.
아가씨들에게 데낄라 한잔씩 사주며 얘기나누며 술 마시다가 팁 포함 1천바트 계산하고 새벽 1시가 넘어 파타야에서의 하루를 마감합니다. 하지만 무언가 약간은 조용 하면서도 적당히 현지의 분위기에 조금은 젖어 들어가 보고 싶어하는 색다른 중간 단계의 음주 애호가들도 분명히 존재를 한다. 하지만 여행객들에게 나이트 라이프에 대한 욕구는 당연히 존재를 하고 또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는 무모한 탐험을 불사 하면서 까지 기행을 나서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워킹스트리트 거리를 걷다보면, 깃발을 들고 관광객들을 데리고 다니는 무리들을 많이 볼수가 있었습니다.
덩치가 나 보다 큰 아줌마한테서 묵직하게 1시간 타이 맛사지 받고나니 온 몸이 개운하네요. 저는 예전에 파타야 여행 시 이미 다 구경했던 터라 분위기 봐가면서 한두 군데 들러 학생들과 함께 구경할 생각이예요. 조용하게 파트너와 분위기 깔으며 무드 잡는거를 좋아하시는 꼰대들은 그래서 이곳과는 맞지 않다. 그때 그때 기념일이 되면 파티와 이벤트를 열기도 하며 이곳의 종업원은 스텝과 코요티 그리고 호스티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모두가 명찰을 달고 있다.